쓰리에스솔루션

쓰리에스솔루션

주메뉴

쓰리에스솔루션

쓰리에스솔루션

주메뉴

SUPPORT

고객안심 서비스

고객의 한마디 한마디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기업

고객의 한마디 한마디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기업

3S 솔루션 통합 고객지원 센터

통합 고객지원 센터

제품에 대한 서비스가 필요하시다구요?

쓰리에스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누구나 간편하게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주소

센터운영안내

  • 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6:00 (12:00~13:00 점심시간) /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CS 상담시간
    - 평일 10:00~15:00 (12:00~13:00 점심시간)
    서비스 센터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52 고려 아카데미텔 II 4층
    (구주소,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36번지 고려 아카데미텔 II 4층)
    상담전화/ 품질보증안내
    라이트온 1661-7646
    TSST
    MUTON
    ATO
    노벨뷰 1661-9646
    트랜센드 02-782-8088
    (트랜센드코리아 고객센터)
    ※ 보증기간 및 시리얼확인은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 찾아오시는 길

A/S 접수안내

  • 방문서비스  

    방문 서비스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12:00 ~ 13:00 점심시간)
    -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주소 안내
    - [04168]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52 고려아카데미텔 II 4층 (고객만족센터)
    - 주차안내 : 지상 주차장은 유료이며 주차시 주차 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단, 지하 3층 이하 주차시 1시간 무료
    찾아오시는 길
    - 대중교통 이용시: 5호선 마포역 3번 출구에서 150M 이내
    - 자가용 이용시: 네비게이션 '고려아카데미텔 Ⅱ'로 검색
  • 택배접수  

    지정 택배안내
    - 3S솔루션의 지정 택배사는 CJ택배 입니다. 배송과 접수, 택배비 정산 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반드시 지정 택배사인 CJ택배를 이용바랍니다.
    택배 비용안내
    기간 내용
    구입후 10일 이내 왕복 당사 부담
    10일 ~ 1개월까지 고객과 회사 반반
    1개월 이상 왕복 고객 부담

    접수 방법 안내
    - 전화 접수 CJ택배 고객센터 1588-1255 → ARS 안내대로 접수 진행
    - 인터넷 접수 CJ택배 홈페이지(https://www.doortodoor.co.kr)에서 인터넷 접수가능
    - 모바일 앱 접수 안드로이드 Google Play에서 ‘CJ대한통운 택배’ 앱 설치 후 실시간 택배 예약접수 업무가능

유의사항

  • 서비스에 대하여

    · 저희 3S솔루션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합니다.
    ·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면 구입처 또는 당사 CS센터로 전화 주세요.
    · 수리 교체 후 불량부품은 재사용 방지 및 안전을 위해 전량 회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수리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교체한 부품에 대하여 고장이 재발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임의로 개조, 변조, 복제하거나 사제(모조) 부품을 사용한 경우
    • 동일한 제품을 반복해서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등 수리 외 다른 목적의 수리 요구로 추정되는 경우
    • 구입 (또는 A/S) 당시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된 상태인 경우